요즘 재미난 연극 많이 하더라고요. 혜화에서 재밌는 연극 보고 나서 가볍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아담한 식당에서 덮밥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혜화역 덮밥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혜화역 덮밥 맛집 특히 사케동이 맛있는 함박웃음식당
혜화역 근처 대학로에 위치해 있는 함박웃음식당이라는 덮밥집입니다. 연어 덮밥 전문점인데요. 오늘은 연어에 육회까지 올린 육반연반이라는 메뉴까지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 상호명: 함박웃음식당
-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 연락처: 0507-1301-3311
-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반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사케동, 카이센동 맛집이기 때문에 가볍게 먹기 정말 좋은 메뉴들이더라고요.
함박웃음식당 메뉴 공개합니다:)
최대한 찍는다고 찍었는데 이렇게 밖에는. 네, 죄송합니다. 육회, 연어, 참치, 장어 4가지 모두 올라간 스페셜 덮밥이 있고요. 참반연반, 혼마구로 대뱃살 덮밥, 야끼반반, 육반연반, 사케동, 아부리(토치로 그을린 거예요. 타다끼 같은 느낌) 사케동, 치즈 함박스테이크, 아보카도 치즈 함박스테이크, 육회 비빔밥, 육반연반 회덮밥, 생연어 야채회덮밥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육반연반을 먹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모든 메뉴가 기대되는 집!
일단 재료의 질이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재료 질이 좋으니 안 먹어본 메뉴들 마저 다 기대가 되네요. 하나 씩 먹어보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가벼운 캐주얼 식당 같은 느낌인데 음식 맛과 재료 질이 너무 좋아 놀랐습니다. 육회도 마블링이 자글자글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덮밥도 좋은데 이 집에서 육회랑 연어회를 즐기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만약 메뉴 회 메뉴 만들어주시면 퇴근하고 맨날 갈 것 같아요. 참고로 치즈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어요.
댓글